숨바꼭질 야옹이 ㅋㅋㅋ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숨바꼭질 야옹이 ㅋㅋㅋ

by 부루마블79 2018. 7.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40도가 넘는 온도에 땀에 쩌는 날이었네요


열대화가 멈추질 않는데 이러다 말라 죽겟네요 ㅋㅋ


그런데 이런 열대화에 고양이들도 열기를 피해다니나봅니다.


오늘은 고양이들의 숨바꼭질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ㅎ




의자에 뭔가 들어있다?



헉!이녀석 사냥모드냐?



눈 크게뜨고 지켜보고 있다...ㄷㄷㄷ




들킨걸 알았는지 비집고 나오는 야옹이!!




이건 80년대 유행하는 바야바?ㅋ




나오면서 드러나는 몸집 ㄷㄷㄷ




울 고양이 생각보다 엄청크죠?ㅋㅋ 




코코코코코!!!니코니코니~~@.@




코한번 대주고 무심한척~ 츤데레 고양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