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여름산행 추천 여행지
본문 바로가기
여행

7월 여름산행 추천 여행지

by 부루마블79 2017. 7. 17.

안녕하세요!!





벌써 7월의 중순이 지나가고 있네요..

조금은 늦은 포스팅이 아닌가 싶네요ㅠㅠ...




다음에는 월초에 

달별 산행지로 찾아뵙는 

나그네가 되겠습니다!!ㅎㅎ





여름에 가기 좋은!! 

가장 핫한 7월 산행지를 갖고 왔습니다^^









첫번째 7월 산행지로 뽑은 산은


바로 수리산 입니다 !!^^

















수리산은 견불산 이라고도 합니다.





봉우리가 3개이며

등산하기에는 

북한산보다는 난이도가 조금더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낮은산이지만 

경사가 쫌 많거든요..ㅠㅠ















한강 남쪽에서 서울을 감싸고 있고,

남북으로 능선이 길게 뻗어있습니다 ^^








정상에서 능선을 따라

독수리 모양의 

수암봉으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정말 멋있는걸요~?











수리산은

산으로 올라가는 길은 바위가 많고,

봄에는 철쭉과 진달래 많이피어

많은 분들이 모인다고 합니다^^

















또한 수리산은 약수터가 많고



상연사, 용진사, 성불사 등의 사찰이 있습니다^^














안양과 군포를 지나는 

수도권에 있는 산이지만

산세도 예쁘고

봉우리와 절벽구간도 있기에

산행을 즐기시는 분에게는 

너무 좋을꺼 같은데요~?!ㅎㅎ





7월산행지로 딱! 이네요ㅎㅎ













7월 산행지로 수리산 어떠세요~?????









저도 안양에 갈일이 많은데 

주말에 수리산 다녀올까 합니다^^

















두번째는 도명산 입니다!!
















도명산의 일품은..

바로바로






6km의 화양계곡입니다!!!














화양구곡은

아홉 곳의 절경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 

중에서도 꼽히는 곳이죠 ^^








1곡을 지날때마다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구곡을 감상하면서 걷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른다고 합니다 ㅎㅎ










1곡 경천벽

2곡 운영담

3곡 읍궁암

4곡 금사담

5곡 첨성대

6곡 능운대

7곡 와룡암

8곡 학소대

9곡 파천













이렇게 9곡을 지나면 

그야말로 계곡 트레킹이겠네요ㅎㅎ








7월 남은 2주

오늘 추천한 7월 산행지

도명산 화양구곡과 수리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