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폰이 전파를못잡아서 몇번을껏다켜야하고 지맘대로꺼지고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무슨폰이 전파를못잡아서 몇번을껏다켜야하고 지맘대로꺼지고

by 부루마블79 2018. 6. 26.

폰을쓴지 1년5개월을 넘어가네요


무슨폰이 전파를못잡아서 몇번을껏다켜야하고 지맘대로꺼지고


핸드폰 자체용량도 핸드폰이 몰라서 매번 껏다켜야 용량이 돌아오고 ㅋㅋ(lost.dir 폴더애기 ㄴㄴ 매번다지


워놈 근데 계속 용량이 줄엇다 늘엇다함 ㅋㅋ)


컴터에 usb연결하려고하면 연결도 지맘대로 풀리고 충전도 꼴리는대로 연결되고;;


와이파이도 제대로 못잡네요


수리하려고하니까 아무이상없다고하는데 다른폰들도 그러나요


일단 부모님폰과 제주변친구들폰은 안그러는데 왜이런가요


이거해결법이 던져서 충격주는게 맞나요?


제폰이 와이파이 ?같이 못잡아서 와이파이 기기가잇느방에서 3걸음인 제방에 걸어만가도


와이파이 1칸겨우뜨는데 폰한번떨?더니 4칸 풀로뜨네요


와 존나 그뒤로 폰껏다키니 다시 1칸도겨우 잡네요 ㅋㅋ


옵티머스lte는 원래이런가요?